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리뷰)예진생 진생베리 보액을 먹어보니

Posted at 2009.09.24 10:43 // in 사는이야기-*/각종 리뷰-* // by 트레이너강 트레이너"강"

안녕하세요. 트레이너강 입니다.
얼마전 진생베리에 대하여 포스트를 했습니다.
무한 체력을 자랑하던 저도 요즘 이런 저런 비즈니스와 학업으로 인한 급격한 체력저하를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꾸준한 운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인들보다는 건강에 있어서는 자신을 하고 있었던 터라 요즘 제가 느끼는 피로감과 체력 저하에 적지 않게 당황을 하였었죠. 몸이 재산인 personal trainer로서 건강 개선의 필요성을 느끼고 생활습관의 변화와 식이습관의 변화와 더불어 건강 보조 식품을 병행하기로 결심하고 실천하고 있는 시점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제가 지금 섭취하고 있는 건강 보조 식품인 아모레 퍼시픽의 V=B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 보액에 대해 얘기 해볼까 합니다.

불로베리, 진생베리 진수를 보여주다!

 

일단 제품 외형을 보고 처음 느낀 것은 “와~럭셔리하고 깔끔하다”라는 것이었습니다.

저야 뭐 본인이 먹으려는 것이었기 때문에 포장 상태나 외형을 그다지 신경 쓰진 않았지만 고귀한 느낌이 드는 포장 상태나 제품의 외형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부모님이나 중요하신 분들께 선물하기도 상당히 좋은 제품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 추석에 부모님 선물로 하나 준비할까 합니다.^^

예진생 진생베리 보액


이 제품은 같이 구성 되어 있는 스푼으로 1, 내부뚜껑이 있으며 스푼을 떠서 간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몸에 좋은 한약을 농축시켜 좋은 듯한 느낌이 듭니다. 풍부하고 깊은 맛과 향을 정성껏 담은 진한 고타입 제품으로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혀끝에서 인삼 고유의 쓴맛이 느껴집니다. 몸에 좋은 것은 입에 쓰다고 하더니 쓴맛이 나긴 하지만 상당히 기분 좋은 쓴맛이라 저는 개인적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어느 정도의 양이 맞을 지 몰라 약간 적은 양을 섭취하였었는데 일반인들 보다 체격이 큰 터라 약간 양을 늘려 섭취하는 것이 저에게는 더 잘 맞았습니다. 개인별로 약간의 차이를 두셔야 할 듯합니다.

 

시중에 너무 많은 건강관련 식품들이 즐비한 가운데 제품을 고르기가 쉽지 않았지만 블루베리라고 불리우는 진생베리를 원료로 이용하였다는 점과 충북인삼조합과의 제휴를 통해 건강한 우리땅의 기운을 그대로 담아 외관과 재질이 좋은 인삼만을 선별하여 사용하였고 국내최초로 특허 받은 천삼화 기술을 사용하여 홍삼의 유효성분 함량을 높이고, 사포닌 및 다당체,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등 홍삼의 다양한 천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도록 하였다는 점, 또한 진생베리 이외에 황기, 산수유, 천궁, 옥죽의 4가지 전통식물성분을 같이 사용하였다는 점들이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며 저 또한 가장 끌렸던 점이었습니다.

 

진생베리

젊음을 돌려주는 불로(不老)베리로 불리는 ’진생베리’는 인삼의 일생 중 단 한번, 7월 한주간 유일하게 얻을 수 있는 귀한 성분입니다. 그리고 인삼뿌리에 비해 사포닌이 두 배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건강, 혈액 건강 및 운동 능력 개선 등 다양한 기능이 밝혀지고 있다고 합니다. 사포닌의 효능은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언급하였지만 사포닌의 유효 성분들이 우리 몸의 노화방지와 건강유지를 가능하게 합니다. 특히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여성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며, 인슐린 민감성을 높이고 항산화 작용, 심혈관계 건강유지,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작용, 간 보호작용을 하는 ‘진세노사이드Re’ 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진생베리에는 신체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생리활성을 조절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하게 함유 되어 있습니다. 특히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저는 좀 민감한 체질이라서 처음부터 컨디션이 눈에 띄게 좋아진걸 느꼈습니다. 물론 생활습관과 식이습관 개선을 병행하고 있기 때문이겠으나 약간의 피로함을 느끼는 저녁 시정도에 보액을 섭취하였는데 그 후 컨디션이 빠르게 회복되어 피로함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신기하더군요. 그래서 지금은 하루도 안 빠지고 열심히 섭취하고 있습니다. 또 저처럼 피로함을 느끼시는 분들 외에도 아래 사항에 해당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피로함이나 스트레스가 많아 원기회복을 원하시는 분
-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방어하는 면역력 증진을 원하시는 분
- 신체의 피로함을 개선하고 생기와 활력을 되돌리고자 하시는 분
- 혈액의 원활한 흐름을 원하시는 분
- 생기 있는 건강함을 되돌리고자 하시는 분

주변 분들이 한동안 피곤해하고 힘들어 하는 저를 보시고 걱정을 많이 하셨는데 요즘엔 얼굴빛이나 활력이 상당히 좋아졌다고들 하시네요. 몸은 참 정직한 것 같습니다. 운동, 식이습관 개선, 건강보조식품의 조화로운 에너지가 신체의 생기를 찾아 건강함을 느끼니 말입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고 합니다. 건강할 때는 단순히 먹는 일반식품으로 가능하지만 건강의 균형을 잃으면 좀 더 기능성의 식품이 요구되고 시간을 요구하게 됩니다. 거의 방치해둔 기간만큼 시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질병의 상태가 되면 치료도 매우 어렵기 때문에 질병을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상식일 것입니다. 이러한 건강에 대한 관심은 매우 높아 의약품과 더불어 건강식품도 날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대인의 상황에 부합하는 기능성 식품으로 식품이 곧 약이 되는 것입니다. 실제로 의약품의 발달은 이루었지만 질병 역시 새로운 이름을 걸고 원인 불명 또는 현대의학으로는 접근하지 못하는 무수한 질병들이 산재하고 치료 가능하다는 질병들도 의약품으로 접근할 시 많은 부작용으로 인하여 고통 받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운동과 건강 보조 식품이 주는 장점은 바로 부작용이 없다는 장점과 함께 훨씬 질병이나 건강에 대하여 근본적인 발병 원인에 접근하여 인체가 가지는 스스로의 면역능력을 키워 질병과 맞선다는 실제로 건강을 되찾는 다는 데에 의미가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식이습관도 꼭 개선하시고 몸에 맞는 건강보조식품도 꾸준히 섭취하셨으면 합니다. 건강이 제일이잖아요.


아모레 퍼시픽의 V=B프로그램 예진생 진생베리 보액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14
트랙백 Trackback 0
서울시 중구 태평로 2가 70-5번지 해남빌딩 2층 트레이너강 휘트니스월드
대표자: 강창근  대표번호: 02 - 6328 - 0201 사업자 번호: 104 - 07 - 57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