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다이어트 성공기, 평범한 아줌마의 11kg 감량 다어트 노하우(다이어트 성공후기)

Posted at 2013.08.14 06:43 // in 시청역 휘트니스월드/다이어트 성공기 // by 트레이너강 트레이너"강"

안녕하세요. 시청역 휘트니스월드의 트레이너강입니다.

금일은 다이어트 성공기 소개를합니다.

블로그 구독자 분 중 "예쁜 미술 선생님"(닉네임)의 다이어트 성공기 입니다.

평범한 40대 후반 아줌마에서 몸짱으로 변신한 예쁜 미술 선생님의 다이어트 성공기를 소개합니다.

글을 읽기 전 아래 손가락을 꾹^o^

 

평범했던 나.. 몸짱으로 변신~! 다이어트 성공후기

고3과 6학년 아들을 둔 40대에서 50대를 향해 달려가는 아줌마 였습니다.

 

운동을 하기 전 제 모습은 전형적인 아!줌!마! 98kg까지 체중이 나가던 나였습니다.

 

나이 먹으니 세월 만큼 살도 비래하는 슬픈 현실..

 

아이들 키우며 남편 살피고 집안 일하고 저는 워킹 맘이라 나를 돌아볼 시간이 없었어요.

 

늘어가는 뱃살에 옷 사기도 싫어지고 언제나 무릎나온 체육복, 큰 딸 졸업하고 안입는 중학교 체육복 입고 집에만 살았어요.

 

처음 헬스를 시작해 3개월 동안 허리가 29에서 25인치 까지 줄었네요.(현재는 23인치^o^)

 

정말 열심히 한 것에 자축하며 벌써 운동과 친해진 지도 9개월이 지나고 많이 힘들고 때론 지치기도 했지만 지금은 운동이 너무 재미있고 즐기며 하고있습니다.

 

왜 이렇게 까지 해야 할까? 라는 질문을 내게 물어 보기도 했었죠.

 

하루일과를 운동으로 즐겁게 시작함에 아침을 기다리고 트레이너 선생님도 인증해 주시고 칭찬 많이 받았답니다.

 

헬스를 처음 했을 때  3개월 운동으로 11kg을 감량했습니다. 지금은 체지방이 더 줄어들었구요^^

 

운동을 하다보니 욕심과 목표가 생기더군요~ 열심히 준비해 내년 보디빌딩 시합에 한번 나가 보고싶습니다.

 

남은 목표까지 열심히 땀 흘릴 계획입니다.

 

저녁은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 하면서 가장 중요한 식사가 저녁인 것 같습니다.

저녁에 술자리에서 또는 모임에서 폭식할 확률이 높아지죠~

평일 저녁 식사는 5시에 도시락을 준비해 먹습니다.

닭가슴 살과 계란, 야채와 토마토, 블루베리~ 종이컵에는 무지방 우유예요~

보기에도 살이 빠질 것 같죠?

활동량이 적은 저녁은 단백질 섭취량은 늘리고 탄수화물 섭취는 줄이는 식단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 영양상식 관련 글 보기

 

 

다이어트 평생의 숙제!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여자의 평생 숙제! 다이어트 제가 먼저 시작했어요. 힘내서 다이어트 하셔서 성공하세요.

 

운동이 힘들긴 하지만 살과의 전쟁에선 최고인걸 이제야 느낀 아줌마 이야기 올려봅니다.

 

주변 분들 중에 다이어트에 성공해 살 빠진 분들이 계시면 달려가서 어떻게 빼셨어요? 라고 항상 여쭈어 보고 했던

 

저.. 이젠 제가 알려드리는 입장이 되었네요.

 

헬스클럽에 운동을 가면 웜업으로 러닝 머신에서 10분 - 근력운동 40분(한 기구 당 15회씩 3세트) - 유산소 20~50분

 

자기 전 복근 운동과 국자로 마사지! 했습니다. 매일 꾸준히~^^

 

작년 11월 부터 웨이트 트레이닝을 시작해 벌써 9개월 째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체지방 감량에 효과적인 서킷 트레이닝 보기

탄력있는 복근 만들기 위한 복부 운동 보기

 

예쁜 미술 선생님의 더 많은 다이어트 스토리 보기

다이어트에 자극이 되셨나요? 아래 추천을 꾹! 눌러주세요^o^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14
트랙백 Trackback 0
서울시 중구 태평로 2가 70-5번지 해남빌딩 2층 트레이너강 휘트니스월드
대표자: 강창근  대표번호: 02 - 6328 - 0201 사업자 번호: 104 - 07 - 57497